티스토리 뷰
이글벳 주가 전망
이글벳은 럼피스킨병 소 바이러스성 질병이 확산되는 것에 테마가 상승하면서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이글벳이 운영하는 사업은 동물용 의약품의 제조 및 판매이며, 그 외 부동산 임대업, 통신판매업, 전자상거래 등의 사업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물의약품 시장은 시장경제가 좋을 경우 축산물 소비가 증가하고, 사용량 증가로 동물의약품의 사업성도 개선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식 상한가
이글벳
세계 1위 동물의약품 시장을 향한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지난 50년간.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과 엄격한 품질관리로 Iglvet는 첨단 시스템을 보유한 회사입니다. 그것은 계속해서 성장해왔습니다.
1990년 뉴질랜드와 호주로 첫 해외 진출의 발판을 마련한 후, 2016년 현재 전 세계 20여 개국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2014년에는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EU GMP 신공장 준공 무대를 꾸몄습니다.
또한 이글벳은 반려동물 사업에 뛰어들어 반려동물의 '또 하나의 가족'입니다. 건강식품 및 친환경 동물의약품 생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유해천연물질 등을 기반으로 한 바이오사료 개발에 적극 참여 우리는 또한 새로운 성장 동력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글벳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100년 기업이 된 기업입니다 미래를 위해, 그것은 "21세기 동물 건강 관리 최고의 혁신 회사"라고 불립니다. 꿈을 향해 계속 달릴 것입니다.
이글벳은 1990년에 뉴질랜드, 호주, 베트남으로 첫 수출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매년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해왔습니다.
특히, 많은 다국적 기업들도 시장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케냐, 우간다, 르완다 등 아프리카 시장 맞춤형 상품 개발 아프리카 동물의약품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공장 건설을 바탕으로 중동, 유럽, 미주지역 진출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이글벳은 현재 케냐, 우간다, 베트남, 사우디아라비아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 다양한 동물 의약품을 공급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해외 매출은 2017년 500만 달러 수출탑을 수상한 데 이어 2020년에는 700만 달러를 달성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